원아시아

  • 메인으로
  • 원아시아
  • 인사말

인사말

부산시와 함께하는 2016 부산원아시아페스티벌 10월 '축제의 숲' 부산에서 길을 잃다

대도시의 분주함과 자연의 힐링이 공존하는 부산에 오는 10월 축제의 숲이 활짝 피어납니다.
이때 부산은 온갖 즐거움과 기쁨이 넘쳐나는 축제의 장소로 들썩일 것입니다. 그 중심에 '2016 부산원아시아페스티벌'이 있습니다.

아시아인들이 아시아문화와 한류로 하나 되는 염원을 담은 원아시아페스티벌은 공연 전시 부대행사 등 다양한 행사들로 구성돼 여러분을 부릅니다. 이 페스티벌은 이전에 볼 수 없던 다장르 융복합 개념의 새로운 한류축제로 부산국제영화제–부산불꽃축제–부산비엔날레-자갈치축제 등 기존 10월의 여러 축제들과 함께 어우러져 축제의 숲을 만들어냅니다. 축제의 숲 속에서는 K-pop 스타가수들의 노래와 춤이 시끌벅적하게 울리는가 하면, 또 한 켠에선 스타와 팬들이 만남의 즐거움을 누리는 팬미팅이, 또 다른 쪽에선 아시아뮤지션들의 음악연주와 아시아 스타 지망생들의 오디션이, 그 옆 마당에선 또 맛과 멋을 즐기는 음식전과 한류스타뷰티전 등이 열립니다.

모르는 낯선 사람이라도 서로 얼싸안고 춤출 수 있는 뜨거운 분위기가 조성됩니다. 축제의 열정은 용광로처럼 참가자 모두를 녹여 하나의 공동체를 만들어냅니다. 바야흐로 아시아는 하나 될 것입니다. 10월에는 '축제의 숲' 부산을 찾으세요. 그리고, 만약 그 숲 속에서 길을 잃어버린다면 당신은 행복충전의 시간을 갖게 될 것입니다.